뉴스룸
[보도자료]24시간 고객의 소리를 담는 ‘GEPS 24 CALL’
2009-05-08
24시간 고객의 소리를 담는 560-2400입니다
민원 음성사서함‘GEPS 24 Call’개통
공공기관 최초로 운영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의 음성사서함 서비스 ‘GEPS 24 Call’이 지난 11일 개통됐다.
GEPS 24 Call은 전화 사서함에 아이디어, 정책 및 제도개선 건의·불만사항을 음성메시지로 남기는 음성사서함 서비스. 공단의 전화가 24시간 열려있다는 의미의 GEPS 24 Call은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최고의 친절기관으로 거듭나겠다는 공단의 의지를 담고 있다.
GEPS 24 Call은 언제 어디서든 전화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다. 문의할 점이나 민원사항이 있으면 음성사서함 통합번호인 02)560-2400으로 전화를 걸어 안내 멘트에 따라 의견을 녹음하면 된다. 공단은 녹음 내용 가운데 우수한 아이디어나 제안은 공단 업무에 적극 반영하는 한편, 연락처를 음성으로 남기는 경우에는 사안에 따라 처리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공단은 누구나 쉽게 의견을 펼칠 수 있는 열린 창구 GEPS 24 Call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