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기 힘들어요
2021.07.07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김경민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7.09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려면 자판이 뜨는데 전체가 보이지 않고 일부만 보여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가 없습니다. 제 컴퓨터만 그런가요? 한 번 확인 해보시고 수정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일 : 2021.07.09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김경민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인증서 비밀번호 입력창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원격지원을 위하여 연락을 드렸지만, 연결에 어려움이 있어 대신 글로 답변 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을 토대로 예상되는 원인은 인터넷창의 확대/축소 값이 100%로 설정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보여집니다.
인터넷 창 내 설정(오른쪽상단의 톱니바퀴 모양) -> 확대/축소 화면에서 값을 100%로 설정하여 인증서로그인을 재시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같은증상이 반복될 경우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단한 질문은 홈페이지 자주찾느질문(FAQ)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만족도조사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