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브로셔

공무원연금공단 홍보브로셔

공무원의 든든한 행복파트너 신뢰받는 연금복지전문기관 Government Employees Pension Service
  1. 공무원의 든든한 행복 파트너
  2.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성장파트너
  3. 국민이 신뢰하는 공공파트너

2020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 2020 공무원연금공단 주요성과 TOP10
2020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
  1. 자연친화 공유복지로 코로나 블루 극복
  2. AI, 빅데이터 등 신기술을 활용한 디지털·비대면 연금서비스 혁신
  3. 임용부터 퇴직이후까지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연금가족과 평생동행
  4. 2년 연속 최대 금융자산운용수익 실현으로 국민부담 경감
  5. 서귀포 사옥에서 서울 건설현장까지 지구를 살리는 환경경영 실천

2019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

2019 공무원연금공단 주요성과 TOP10
2019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TOP10
  1. 웰에이징의 시작 「은퇴자 공동체 마을」 조성
  2. 함께 사용하는 휴양시설로 공유복지 실천해요
  3.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합니다
  4. 안전 최우선 경영으로 고객과 근로자 생명·안전 보호
  5. 은퇴공무원 사회공헌으로 국민행복을 실현합니다

2018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

공무원연금공단 사회적 가치 실현 2018 다같이 더가치 Top5
공무원연금공단 다같이 더가치
  1. Well-Aging의 시작 은퇴자 공동체 마을
  2. 공직 재능을 활용한 사회적 가치 실현
  3. 다 같이, 더 가치 지역사회 활성화
  4. 맘(Heart & Mom) 따뜻한 좋은 일자리 만들기
  5. 차별 없는 공직 안전망 재해보상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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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

2017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 TOP5
공무원연금공단 경영성과
  1. 나눠서 더, 차별 없이 더 좋은 일자리 창출
  2. 걱정마요, 함께해요 재해보상서비스
  3. 준비된 은퇴, 행복한 노후 은퇴설계 & 사회참여
  4. 정확하고 투명한 공무원연금서비스
  5. 국민공감 경영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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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의창조적 변화성과 30년의 든든한 미래모습

3년의 창조적 변화성과 30년의 든든한 미래모습
공무원연금공단의 든든한 미래모습
이 책은 공무원연금공단이 2014년부터 2016년까지 도전하고 이룬 3년의 창조적 변화 성과 등을 공유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고령화’와 ‘연금’이라는 시대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뇌하는 공무원연금공단의 창조적 변화 노력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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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창조적변화 시스템장착 TOP7

창조적 변화 시스템 정착 'TOP7'
창조적 변화 시스템
  1. 노사합의를 통한 성과연봉제 확대
  2. 독보적 연금서비스 국제인증과 해외 컨설팅
  3. 개정연금법 안정적 적용과 연금업무 운영체계 효율화
  4. 공상공무원에 대한 국가책임 강화
  5. 기금 10조 시대 연금지급 유동성 강화
  6. 은퇴지원 & 맞춤형복지 미래성장사업으로 육성
  7. 사회적책임 완수로 국민공감 경영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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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홍보브로셔

100세 시대 믿음직한 연금약속
믿음직한 연금약속
공직생활과 함께 시작된 연금 그리고 공단과 함께할 70여 년의 소중한 인연은 앞으로도 소중히 이어질 것이며, 100세 시대의 새로운 가치가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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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무원 사회참여지원사업

행복한 변화를 위한 기분좋은 시작 퇴직공무원 사회참여지원사업
퇴직공무원 사회참여지원사업
헬퍼스 하이는 남을 돕고 난 뒤
며칠, 몇주 동안 지속되는 심리적 포만감을 말합니다.
내어주는 것보다 받는 것이 더 많은
아름다운 나눔의 길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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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창조적변화 TOP7

공무원연금공단 2015년 창조적변화 TOP7
창조적변화
  1. 공단의 주도적 역할로 공무원연금 개혁 완수
  2. 개포 공무원 임대아파트 등 부동산 매각으로 1조 4천여 억원의 유동성 자금 확보
  3. 30년의 든든한 미래 구축을 위한 新 비전 수립
  4. “믿음직한 평생동행” 새로운 고객서비스 가치 정립
  5. 임금피크제 조기 도입·시행으로 노동개혁, 청년일자리 창출 기여
  6. 2015 한국의 ‘경영대상’ 수상 2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 선정
  7. 준 정부기관 중 최초로 성과공유제 대표모델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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