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규정 제 개정안 사전예고
「전사적리스크관리(ERM) 운영지침」폐지(안) 사전예고
2025-04-23
「전사적리스크관리(ERM) 운영지침」 폐지(안) 사전예고
1. 규정명: 「전사적리스크관리(ERM) 운영지침」
2. 폐지사유
- 전사적리스크관리가 내부통제로 통합·이관됨에 따라 기존「 전사적리스크관리(ERM) 운영지침」을 폐지하고자 함
3. 주요내용
- 「전사적리스크관리(ERM) 운영지침」 폐지
4. 의견제출 기한(도착기준): 2025. 4. 25.(금) 24:00
5. 의견 보내실 곳
- 전 화: 064)802-2399 (담당: 박희선 과장)
- 팩 스: 064)802-2837 (팩스로 의견제출 시 수신확인 요망)
- 이메일: phs1231@geps.or.kr
- 우 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중앙로 63(서호동), 공무원연금공단 혁신기획실(5층)
※ 붙임: 「전사적리스크관리(ERM) 운영지침」 폐지안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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