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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편 신고센터 서비스 개시
8월 1일부터 공단홈페이지에

공단은 업무처리와 관련한 전ㆍ현직 공무원의 불편ㆍ불만 사항을 보다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대고객 연금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8월 1일 부터 "고객불편 신고센터"를 신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 신고센터"는 공단 업무와 관련한 불편ㆍ불만 사항은 물론 직원의 친절/불친절 사항도 신고할 수 있도록 하였고,신고된 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히 처리 할 뿐만아니라 그 처리 결과를 신고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많은 이용있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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