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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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 서비스 개시
1월 7일부터

주요서비스 내용

“연금서비스를 클릭 한번으로!” 우리공단의 종합정보시스템이 1월 7일 개통되어 앞으로 90만 공무원과 16만 연금수급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본인의 모든 연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본인의 퇴직금 예상액, 재직기간, 연금수급사항, 대부상환내역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퇴직급여를 신청한 공무원은 자신의 급여처리 진행상태도 알 수있으며, 공단에 신청하는 연금수급증과 연금증서, 급여지급사실 확인서, 공무원 연금내역서등 각종 서류신청 및 연금수급자들의 주소변경신고도 온라인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용절차
[처음 접속시]
① 공단 홈페이지 접속 ② 고객지원시스템 배너 클릭 ③ 신규회원 가입신청
④ 개인정보 입력(연금수급자 : 주민번호나 연금증서번호, 현직공무원 : 주민번호나
임용일자(정확하게 입력) ⑤ 신규회원 가입 ⑥ 가입시 부여한 아이디와 비밀
번호 입력 ⑦ 연금정보 조회

[회원 가입후]
① 공단 홈페이지 접속 ② 고객지원시스템 배너 클릭 ③ 가입시 부여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⑦ 연금정보 조회

※현직시절 회원으로 가입 후 퇴직한 연금수급자 재직중 사용하던 아이디와 패스
워드 계속 사용가능
공공누리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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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연금관리실   전화번호: 1588-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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