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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금업무담당자 대상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
연금담당자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리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서는 연금가족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연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9년 7월에 지방사무소를 개소하여 본부에서 집중 처리하던 연금업무를 지방으로 이관ㆍ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금업무의 지방사무소 이관 이후 3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의 연금서비스향상 노력 등에 대한 평가와 연금가족의 의견을 좀더 생생하게 청취하고자 지난해 5월에 이어 12월에도 저희 공단과 업무접촉이 잦은 연금취급기관 연금담당공무원을대상(50%선:1000명)으로「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 아래 하단에 ㆍ조사내용 결과보기ㆍ의 각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공단은 응답자분들이 잘한 것으로 평가한 부분은 더욱더 잘하라는 격려로 생각하고 더 나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잘못되고 부족한 부분은 바로 고쳐 공무원과 연금수급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앞으로는 조사대상을 연금담당자뿐만 아니라 일반 공무원들로까지 확대 실시하고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사내용 결과 보기
지방의 연금사무소 설치에 대한 평가
전화ㆍ방문하였을 때의 고객만족도
응답자가 인상에 남는 일--(친절ㆍ불친절 사례)
 
설문에 응답하여 주신데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응답자 중 20분을 추첨 하여
5만원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
심규철
김주영
심영실
정석훈
이금주
김소영
윤석진
정원기
김시내
신주현
송혜영
이중희
최미숙
이정혜
홍인의
장병철
김금자
정준희
신필균
홍성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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