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서는 연금가족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연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9년 7월에 지방사무소를 개소하여 본부에서 집중
처리하던 연금업무를 지방으로 이관ㆍ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금업무의 지방사무소 이관 이후 3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의
연금서비스향상 노력 등에 대한 평가와 연금가족의 의견을 좀더
생생하게 청취하고자 지난해 5월에 이어 12월에도 저희 공단과
업무접촉이 잦은 연금취급기관 연금담당공무원을대상(50%선:1000명)으로「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 아래 하단에 ㆍ조사내용
결과보기ㆍ의 각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공단은 응답자분들이 잘한 것으로 평가한 부분은 더욱더
잘하라는 격려로 생각하고 더 나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잘못되고 부족한 부분은 바로 고쳐 공무원과 연금수급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앞으로는 조사대상을 연금담당자뿐만 아니라 일반 공무원들로까지
확대 실시하고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