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의창

구분
윤리자료
 
 
조회수
498
부서
경영지원실
첨부

 고객 접점부서의 업무처리에 대해 고객의 관점으로 공정한 민원처리 여부 및 업무담당자의 청렴성 등의 모니터링을 위한

 고객청렴감시단 확대 운영계획입니다.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인사윤리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