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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금업무담당자 대상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
연금담당자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리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서는 연금가족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9년 7월에 지방사무소를 개소하여 본부에서 집중수행하던 연금업무를 이관하였습니다.

사무소 개소 3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의 서비스향상 노력에 대한 평가와 연금가족의 소리를 좀더 자세히 듣고자, 지난 5월에 저희공단과 업무접촉이 가장 많은 연금취급기관의 연금담당공무원을 대상 (50%=1,091명)으로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 하단의 "조사내용 결과보기" 각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공단은 응답자분들이 잘한 것으로 평가한 부분은 더욱더 잘하라는 격려로 생각하고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며, 잘못되고 부족한 부분은 바로 고쳐 나아가 공무원과 연금수급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앞으로는 연금담당자뿐 아니라 일반 공무원들까지 고객만족도 조사대상을 확대 실시하고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사내용 결과 보기
지방의 연금사무소 설치에 대한 평가
전화ㆍ방문하였을 때의 고객만족도
응답자가 인상에 남는 일--(친절ㆍ불친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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