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소식

Untitled Document

업무처리절차 간소화를 통한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하여 연금수급자님의 연금 수급 계좌변경이 고객지원시스템에 접속하여 처리 가능토록 개선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 개선 내용

< 종전>

직접 방문 또는 우편
및 FAX로 신청

->

<개 선>

고객지원시스템(인터넷)을
이용하여 본인이 직접 변경


※ 인터넷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기존 업무처리방법과 병행 시행
ㆍ계좌변경시 본인확인 및 착오입금 예방을 위하여 반드시 개인인증에 의하여만 변경이 가능하며, 참고로 은행 가계자금 신용대출을 상환하고 계시는 고객님께서는 계좌변경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변경 화면 및 변경 순서

1. 연금수급자 기본화면에서 개인정보변경 항목을 선택하시면
개인인증 접속화면 이 자동으로 나오며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시면
개인정보변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변경하실 은행선택 및 계좌번호 입력 후 등록버튼을 누르시면 변경됩니다.


□ 고객지원시스템 바로가기(클릭)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연금관리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