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소식

부서
전체
조회수
7420
:: 연금업무담당자 대상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
2005년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내용

희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서는 연금가족의 의견을 좀더 생생하게 청취하고자 매년 연금담당공무원 및 연금수급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금년도에는 연금담당자 2,875명, 연금수급자 2,956명을 대상으로「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한 바, 연금담당자 1,862명, 연금수급자 1,504명(응답률 57.7%)이 응답하여 주셨습니다.

☞ 아래 하단에 있는 '조사내용 결과보기'의 각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공단은 응답자분들이 잘한 것으로 평가한 부분은 더욱더 잘하라는 격려로 생각하고 더 나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잘못되고 부족한 부분은 바로 고쳐 공무원과 연금수급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사내용 결과 보기
응답자 일반 현황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도
응답자가 말하는 친절ㆍ불친절사례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연금관리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